본문 바로가기
캠핑 차박

강원도여행 고성 캠핑&차박지 추천 삼포해수욕장

by 쏘앤 2022. 9. 14.
반응형

강원도여행 캠핑 차박지 추천  삼포해수욕장 1박 후기 국내여행

 

 

1일 주차는 5,000

솔밭 야영장/  캠핑, 차박

1박 / 20,000   카드 불가 이체 가능

7인승 이상/30,000

샤워시설 유료 / 대인 4000/소인 3000

화장실:구분 화장실 있음

물 사용 가능

쓰레기장  분리수거 가능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쏘앤입니다

여기는 강원도 고성의 위치한 삼포 해수욕장입니다 휴가철 바닷가에 많이 가시죠 저는 전혀 다른 이유로 이곳 삼포해수욕장을 추천하려고 해요 우리 부부는 여행을 좋아해서  반려견을  데리고 대부분 다니는데요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이라 대안으로 찾은 것이 차박인데요 고성 여행을 계획하면서 검색을 해봤더니 이야진 해수욕장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야진 해수욕장만 믿고 있었지요 그런데 막상 가보니 야영,차박 취사금지라는 현수막을 붙어 있는 걸 봤어요 우리 부부는 쫄보라 그런 거 붙어 있으면 자리 못 깔거든요...ㅋㅋㅋ

강원도-고성-차박지 -추천
삼포 해수욕장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시간이 자꾸만 늦어지는 거예요 불안하죠 고성 쪽에  공현진 해수욕장이 생각이 나서 가던 중에 삼포 해수욕장이  보이는 거예요 들어가 봤어요  해변이 있고 솔밭길에  차들이 몇 대 있어 물어봤어요 텐트 차박 다 가능하다고  그냥 자리 잡았어요  저녁을 먹고 어두워 지니까 관리인 인듯한 분이 와서 주무실 거냐고 묻더군여 그렇다 하니 주무실 거면 1박 20.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1일 주차 5,000원 가격 궁금하실까 봐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솔밭-캠핑장
솔밭 캠핑장

고성 삼포해수욕장은 겨울 차박지로도 좋을 거 같았어요 일출을 볼 수 있는 차박지가  얼마나 될까 싶어요  강원도 쪽에서는 다 가능할까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 새벽에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빗소리가 어쩜 그리 좋던지요  일출 포기하고 해변가 산책을 나갔는데 옆텐트 계신 분이 반려견을 데리고 놀고 있어 한 컷 찍었어요 평화로운 아침 풍경이었어요

준비해 간 돼지갈비는 좀 간이 짰어요 그래도 남편은 맛있게 먹어주네요

우리 집 꼬맹이예요 식사 준비해서 먹는 동안 정말 얌전히 기다려 주네요

캠핑을 하면서 제일 어려운 게 화장실 이잖아요 그런데 여기 삼포 해수욕장 화장실은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막 시설이 좋지는 않아도 위생 상태는 깨끗했어요 세수 양치 정도는 가능했어요

혹시 추울까 싶어 핫팩 하나 뜯어 안고 잤어요 딱 좋았어요 역시나 새벽에 춥더라고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화장실에 화장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분리수거 개수대 도 있어요

정말 조용하고 편안히 잘 잤어요 

모레 사장이 부드럽고 완만하다★  조용하다 ★ 화장실이 깨끗하다★일출을 볼 수 있다  뷰 맛집이다★

강원도 고성 삼포해수욕장 캠핑, 차박지 리뷰 였어요


여기까지 여행을 좋아하는 쏘앤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