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숙박정보

제주 서귀포 가성비 좋은 숙박정보 아인스 호텔 리뷰

by 쏘앤 2023. 1. 9.
반응형

서귀포 이 정도에 이 가격 호텔 정말 괜찮은데 숙박정보 아인스 호텔  리뷰

 

 

 

내비게이션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556-14

서귀포 아인스 호텔

 

룸 타입 디럭스 트윈 (바다 뷰 조망 /조식 미포함가 ) 

숙박요금 12월 19일 일요일 60,000원  

숙박요금 12월 19일 일요일 60,000원  

체크인 오후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기준 인원 ,2인 (최대 3인)  소 앤 생각은 4명도 가능해 보였어요 룸이 넓어요

더블배드 1개 /싱글배드1개

제주 올레 6코스가 연결되는 위치

올레 54 번가 야시장 도보 5분(관광시장)


안녕하세요 소 앤입니다 

여행지에서 잠자리는 아주 중요하잖아요~

제주 여행 첫날 머물려던 호텔인데 좋아서 소개할까 해요 


서귀포 아인스 호텔 로비

전화 예약하고 갔더니 주차 공간은 넓지 않아  주차까지 해주시네요 아래 사진은 로비 모습이고요 조식 메뉴판이 있네요

서귀포아인스호텔로비
서귀포아인스호텔로비
서귀포아인스호텔로비
서귀포아인스호텔로비

서귀포 아인스 호텔 객실

룸에 들어서자마자 놀랬어요 바다뷰에 객실이 넓고 너무 깨끗하고 침구류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호텔에 가면 느끼수 있는 그런 침구류가 맘에 들어 그다음부터는 볼 거 없이 신뢰가 가더라고요 남편도 이 정도 가격에 이런 호텔이라 가성비에 만족하고 위생상태에  만족해하네요 ㅎㅎ사실 이런 것들은 제가 준비하는 거라 맘에 안 들면 좀 그런 거 있잖아요 나도 불편한데 옆사람이 그러면 더 불편해지는 거...

서귀포아인스호텔일객실
서귀포아인스호텔일객실

제주도라도 겨울이라 저녁때가 되니까 추웠는데 들어가니 따뜻하고  온수랑 다 잘 나오고 남편이 맘에 들어하니까 더~더~ 좋더라고요

서귀포아인스호텔일출풍경
서귀포아인스호텔

서귀포 아인스 호텔 바다뷰(일출)

일부러는 아니고 일찍 잤더니 새벽같이 눈이 떠져 사진 찍은 게 잘 나왔나 확인하고 있는데 여명이 밝아오길에 밖을 보니 아침해가 뜨고 있었어요 일출을 볼 수 있는 뷰더라고요 그런 기대 안 하고 왔는데... 정말 와~~ 숙소에  앉아서 일출을 보다니 커피물 끓는 소리에 남편도 잠에서 깨 "나도 커피 한잔 줘" 하면서 자리에 앉아 와~ 여기 좋다 하네요 둘이 앉아 일출 보면서 커피마셨어요 ~개꿀맛

서귀포아인스호텔일출풍경
서귀포아인스호텔일출풍경

서귀포 아인스 호텔 주변환경

주택가라 그런지 실제로 머물러 있는 동한 아주 편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을 받아서 하루 더 있을까 할 정도로 괜찮았어요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께는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어요 굳이 시내를 벗어나 외곽의 조용한 지역의 숙소를 찾는 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서귀포아인스호텔
서귀포아인스호텔

변기랑 샤워부스랑 따로 있는데 여기서 단점 하나 발견 했어요 샤워기에 온수 쪽 밸브가 뻑뻑해서 잘 돌아가지 않았어요

서귀포아인스호텔
서귀포아인스호텔

서귀포 아인스 호텔 주변 먹거리

저녁도 먹을 겸 올레시장을 왔어요 숙소에서 도보로   5분에서~7분 정도 오니까 야시장 보이네요 와서 보니 2년 전에 친구들이랑 왔던 곳 

올레54번가야시장
올레54번가야시장

곳곳에 줄을 많이 서있네요 흑돼지로 만든 먹을거리 

올레54번가야시장
올레54번가야시장

소 앤은 익숙한 튀김이 맛있어 보이네요

올레54번가야시장
올레54번가야시장

사진은 아침에 체크 아웃 하면서 찍었어요 이렇게 소개할 줄  알았다면 차에서 내려서 제대로 찍었어야 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