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철원 주상절리2편 주변 가볼만한곳 고석정꽃밭 직탕폭포 삼부연폭포

by 쏘앤 2022. 11. 2.
반응형

한탄강 주상절리 주변가볼만한곳 직탕폭포,고석정꽃밭 삼부연폭포 고석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한탄강 주상절리 2편으로 주변 가볼 만한 곳 소개해 볼까 해요
고석정 꽃밭 입장료 :성인 6,000 철원 상품권 3,000으로 되돌려 줍니다
깡통 기차 1인 5,000
한탄강 주상절리

한탄강주상절리 철원가볼만한곳 죽기전에꼭가봐야할곳 주상절리

한탄강주상절리 한탄강세계지질공원 주상절리 철원가볼만한곳 강원도여행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쏘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곳은 철원한탄강주상절리 입니다 순담 매표소 쪽

lou-salome.tistory.com

직탕폭포 삼부연폭포 고석정 고석정 꽃밭 주상절리 이렇게 해서 당일코스로 다니기 괜찮았어요

한탄강 주상절리 순담 주차장 기준 7km 이내 직탕폭포, 고석정 , 고석정 꽃밭 , 삼부연폭포

한탄강주상절리 순담 주차장에서 고석정이 젤 가까운 곳에 있어 고석정 가는 길에 고석정 꽃밭을 가게 되었는데요 사실 소 앤은 인위적으로 만들어 놓은 곳을 좋아하지 않아 패스하려고 했다가 길이 너무 막혀 꽃밭을 가게 되었어요 테마별로 꽃밭으로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자 그럼 사진으로 함께 보실게요

무인 발권기에서 티켓 구매하면 철원 상품권까지 같이 나옵니다 앤 손이 너무 안 이뻐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ㅋㅋ 이해해 주세요

우산 하나에 감동

한탄강 주상절리까지는 날씨가 괜찮았는데요 고석정 꽃밭에서 좀 다닐려고 하니 비가 오는 거예요 철원관광 관계자들이 준비를 너무 잘했더라구요 우산을 준비했다가 하나씩 대여해 주었어요 세심하게 와~우 좀 감동했어요 요즘 핫한 핑크 뮬리 존 내친김에 우산 쓰고 사진 하나 찍었어요

연꽃 존

댑싸리 존
비가 오고 땅은 젖었는데 제 발로 걷겠다고 몸부림쳐는 우리집 댕댕이 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었다는~~

한탄강 입장료가 10,000인데 5천 원 철원 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데요 실질적으로는 5,000원 샘인데요 누가 생각을 했는지 아이디어가 참 좋다고 생각했어요 지역경제를 살리려는 생각이었던 거 같아요 철원 내 어디에서든 쓸 수 있다고 해서 저희는 점심 먹으면서 사용했는데요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참 잘했다

요 깡통 열차는 1인 5,000입니다 철원 상품권으로 탈 수 있어요 차액만 지불하시면 되세요

현무암 직탕폭포
쏘앤은 이곳 직탕폭포를 몇 번 다녀 갔어요 사진 찍는 분들은 봄에 철쭉 필 때 와서 폭포랑 같이 사진을 찍으시는데요 너무 이쁘답니다 쏘앤이 좋아하는 꾸안꾸 스타일이라 철원에 올 일이 있으면 둘려 가는 곳 직탕폭포 너무너무 좋지 않아요? ㅋㅋ

현무암 돌다리
철원 현무암은 27만 년 전에 철원에서 태어났대요 많은 분들은 현무암은 제주도에만 있다고 생각하는데 철원에 있는 현무암이 더 까맣고 더 단단하고 더 무겁다고 하네요 ㅋㅋ철원 현무암은 수십만 년 동안 한탄강의 기암절벽 주상절리와 함께 살고 있는데 아름다운 한탄강의 절경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이 한 몸 바쳐 돌다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참! 그리고 어린이와 노약자는 울퉁불퉁하니 꼭 보호자와 함께 건너 달라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 현무암 올림, 내용이 너무 귀엽네요

직탕폭포 주차장인데요 주차장 내에 화장실도 있어요 전에는 없었는데 주차장이랑 화장실 만들어 놓았네요

삼부연폭포 주변에 포토존도 있고 가볼 만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