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삼청동샤브 앨리웨이(인천점) 삼청동샤브 맛집 리뷰

by 쏘앤 2022. 11. 18.
반응형

인천  맛집 리뷰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소앤입니다  청운대 맞은편에 위치한 앨리웨이 맛집 삼청동샤브 맛집 리뷰 시작해볼게요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저녁 메뉴로는  삼청동샤브 

이곳은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인데요 청운대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청운대학교 소상공인 디지털 전자상거래 수업이 있는 날 전 아마존 수업을 받고 있는데 오늘은 팀 멘토링 있어 학교에서 가까운 곳으로 식사하려 가게 됐어요

우리 아마존팀은 멘토님까지 7명인데 각자 주문  가능했어요 많은 메뉴 중에 제가 선택 한 얼큰 목심으로 주문했어요  1인분 (12,900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이렇게 냄비 하나 차지하고 있으니까 좋네요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1인 메뉴가 생겼나 생각했어요 우리나라 문화는 다 같이 숟가락 담그고 먹다가 개인접시 , 이제는 1인분씩 나오니까 와~굿 아이디어 ㅋㅋ 삼청동 샤브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육수가 끓기 시작해서 채소 넣고 슬쩍 익힌 다음 고기 넣어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봤어요  으~악 간장 소스가 너무너무 달아요 옆에 베트남 고추가 있어 부셔 넣고 먹어봤어요 매콤하니 이제야 제 입맛에 딱 맞는 소스로 변신 육수는 일반적인 샤브 육수와 비슷해요  참깨소스 나왔는데 이것도 달아요 이 집 삼청동샤브는 일반적으로 음식이 달았어요  소 앤은 맵, 단, 짠 좋아하는 대중적인 입맛이라고 거듭 말하고 있잖아요 그런데 제 입맛에 이렇게 달면 무지 단맛이 강한 건데 호불호가 있을 듯싶어요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3층에 있어요

채소와 고기를 적당히 먹고는 육수 추가하고 칼국수 넣을 타이밍 놓치지 말고 면발 탱탱하게 익으면  먹으면 되겠죠, 1시부터 6시까지 하는 수업이라 간식 안 먹으면  엄청 배고파요 배에서는 시냇물 흘러가는 소리가 자꾸만 나요 창피하게, 정신없이 먹었어요 다들 아시죠 칼국수 다음은 죽이죠 소 앤은 이 죽까지 싹~ 비웠어요

삼청동샤브 메뉴판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메뉴판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

삼청동샤브 앨리웨이 인천점은 이렇게 각자 한 상으로 나오는데 자개 쟁반에 나오는데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았어요 고기는 대략 100그램 정도 된 거 같고 채소가 한 그릇 나와요 소스로는 간장, 참깨, 칠리소스  소스가 단것만 제외하면 맛있었어요

이렇게 해서 멘토링이 있는 날 맛있는 삼청동샤브 먹고  배가 든든합니다 이제는 카페로 이동해서 본격적으로 멘토님 말씀 경청하러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