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월 이춘옥 원조고등어쌈밥 제주도 맛집 리뷰 내돈내산 고등어조림

by 쏘앤 2022. 12. 22.
반응형

제주도 애월 원조고등어쌈밥집 맛집 리뷰 맛집 탑방 내돈내산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브레이크타임:오후 4시~오후 5시
라스트오더:오후 8시
정기휴일 매주 수요일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제주여행 애월 해안도로,한림 해안도로 신창풍차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제주 드라이브코스 추천 봄, 가을 여행 추천 애월 해안도로 , 한림 해안도로, 신창 풍차 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필수 준비물: 우비, 운동화 여유분, 모자, 선글라스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lou-salome.tistory.com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스폿

제주여행 남방 돌고래핫플 돌고래 출연장소 제주 가볼만한곳 해안도로

제주 핫플레이스 도구리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남방돌고래 출연 장소 해안도로 올레 12코스 주차장:없음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쏘앤입니다 오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돌고래를 못

lou-salome.tistory.com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소 앤입니다
오늘은 제주 애월 맛집 탐방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 참... 부담스럽네요 맛있다고 입소문 자자한 맛집을 리뷰 하려고 하니
그렇지만 이것은 아주 개인적인 의견임을 미리 말씀드리고 싶어요

소 앤은 맵, 단, 짠, 을 좋아하는 아주 대중적인 입맛인 점을 미리 말씀드려요 건강한 맛 싫어합니다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제주공항에 아침 8시 자동차 렌트 서틀버스 예약을 하고 왔는데 비행기 연착에 눈이 많이 오는 탓에 렌트 업체마저 차에 체인이 끊어졌다고 1시간 넘게 우릴 공항에 세워 둬서 추워서 동태 될뻔했어요... 렌트 업체에서는 미안하다고 사과 한마디 없네요 천신만고 끝에 차를 받아 아침 겸 점심을 먹어야 해서 국물 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애월 지나는 길가에 눈길을 끄는 이춘옥 원조고등어쌈밥이 눈에 들어와 들어갔어요 원래는 예약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손님이 많아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네요 예약을 못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 배정받아 자리에 앉아 이춘옥에 시그니처메뉴 원조고등어쌈밥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이춘옥 원조 고등어쌈밥 2인기준 36000원

들어와서 보니 엄청 유명한 집인가 봐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고 기다렸더니 음식이 나와 인증사진부터 찍고는 밑반찬부터 먹어봤어요 음... 이젠 메인 메뉴인 고등어쌈밥을 먹을 차례 김치찜을 가위로 잘라먹어봤어요 부드럽고 말랑했어요 그리고 고등어를 먹어봤어요 나쁘지는 않은데 특별히 맛있다고 할 수는 없었어요 특히 묵은지는 그 맛이 인위적인 단맛이 별로였어요


이춘옥 원조고등어쌈밥
밥집에는 밥도 중요한데 밥이 떡이 지고 질적 하니 실망스러웠어요 대충 먹고 나가자고 남편이 말을 하네요 이 집이 왜 소문난 맛집인지 갑자기 궁금했어요

바다뷰 맛집 원조고등어쌈밥집 맛은

바다뷰 테라스석은 성인 2명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테라스좌석은 노키즈존으로 성인만 예약을 받는 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테라스석은 일몰뷰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애월 쪽은 서해안 가라 일몰이 아주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이춘옥 원조고등어쌈밥 총평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이 떠올랐어요 맛은 평범했어요 특별히 맛있지 않았어요 김치찜이 인위적 단맛이라 별로였어요 고등어는 싱싱했어요

많은 손님들이 남기고 간 메시지들

식당 앞이 주차장인데 뷰가 정말 이쁘네요 하늘이 좋아 더 이쁘게 보인 거 같아요

입맛에는 호불호가 있죠 소 앤의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간 맛집 탐방 리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