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화 반려동물동반 가능한 농가의식탁 반려견 동반가능한 식당

by 쏘앤 2023. 1. 15.
반응형

강화에 이런데가 있어요 반려견 동반 가능한 농가의 식탁


영업시간 11:00~18: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last order :18:00 (일요일 18:30)
반려동물 동반 입장가능
휴일:매주월요일
예약문의 : 예약우선제 운영 0507. 1369. 0145 (네이버예약)
강화 전 지역에서 생산한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다고 합니다


삼겹 구운 야채구이 20.000원
크림 파스타 22,000원 메뉴는 변동이 있나 봐요
불고기 구운 야채구이 20,000원
샐러드바 무료

강화도 반려견 동반가능한 음식점 농가의 식탁

돼지고기야채구이
돼지고기야채구이

강화도 농가의 식탁 어떻게 알고 갔는데?

지난 주중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석모도에 콧바람에 쐴 겸 가이와 석모도 보문사에 다녀왔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는 먼저 점심식사를 하러 하도면에 있는 요즘 SNS에서 핫하다고 친구가 추천하는 강화 농가의 식탁이었는데요 아담한 마당에 한옥으로 된 한옥 레스토랑이었어요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
소고기야채구이
소고기야채구이

강화 농가의 식탁 음식 맛은?
내부 인테리어 또 한 한옥 특징인 석가래를 잘 살려 분위기 좋은 한옥레스토랑이었어요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에 위치한 농가의식탁이라는 곳인데요 가게 이름처럼 시골 느낌 물씬 나는 분위기 속에서 음식만 맛있다면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주문한 메뉴는 크림파스타, 돼지고기야채구이, 소고기야채구이이었는데 농가의 식탁은 강화일대에서 생산되는 식자재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럴까요 채소랑 식재료가 신선해 보였어요 단지 흠이라면 글소문처럼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가격대도 좀 비싸고요 장점으로는 반려동물이랑 함께 식사가 가능하다는 게 소 앤 입장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삼겹살구이와 소고기야채구이
삼겹살구이와 소고기야채구이

강화 농가의 식탁 그래서 재방문 의사 있어?

샐러드바에는 채소 음료 소스 등등 따로 준비되어 있어 마음대로 양껏 즐기실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재방문 의사 있냐고요? 네 ~한 번쯤
다시 와 보고 싶긴 해요 우리 강아지샤넬이 와 함께요

소 앤의 개인적인 총평입니다~
내부인테리어 깔끔하고 좋았어요
장점은 반려견을 키우기 입장에서 동반입장이라 좋았어요
반대로 강아지 싫어하는 분이라면 단점이 될 수도 있어요
삼겹살구이 기름 있는 부위가 너무 많아 식감이 별로 , 크림 파스타 맛있어요, 소고기채소구이 밍밍하니 간이 안 맞았어요 전채적인 맛은 그냥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맛 다른 채소나 샐러드는 너무 싱싱했어요

강화 농가의식탁
강화 농가의식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