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동 본강남면옥 소갈비찜 탐방리뷰

by 쏘앤 2023. 1. 5.
반응형

구월동 본 강남면옥 소갈비찜 탐방 리뷰

내비게이션 주소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799 반길 44  본 강남면옥

주차장 있지만 협소해요

 


안녕하세요 쏘앤입니다

단짠단짠 양념이 짙게 밴  갈비찜 먹고 싶은 날

하루종일 단짠단짠한 양념에 갈비찜이 먹고 싶은 생각이 있었어요 식구들이 먹고 싶다는 건 집에서 쏘앤이 만들어 주면 되는데 제가 먹고 싶은 거는 사 먹어야 된다는 주의 내가 해서 먹는 게 맛이 없다는 ~남이 해준 게 먹고 싶은 건지도 모르겠어요 그러던  밤 9시경 돈쭐 무슨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가  "서방 나 갈비찜 먹고 싶어" 했더니 남편이 검색을 합니다 구월동에 갈비찜 파는 데 있는데 가자고 하네요(송도에는 없나 맛집?) "돼지갈비 말고 소, 소갈비라찜이라공" 전 웬만해서 고기 먹고 싶다는 말을 안 하죠 좋아하지 않으니까 고기 먹고 싶다는 말에 먹고 싶을 때 먹어야 한다고 당장 일어나라고 해서 옷을 주섬주섬 입고는 나서보네요ㅋㅋ

보글보글 갈비탕
보글보글 갈비탕
본강남면옥 외부
본강남면옥 외부

여기가 어디? 구월동 (본) 강남면옥

검색해서 찾은 곳이 집에서도 멀지 않아 이곳으로 왔어요 도착하니 9시 15분 10시에 영업 끝나는 시간이고 음식 준비하는데 15분~20분 정도 걸리는데 괜찮냐고 물어오시네요 먹으러 갔으니 좋다고 하고는 우리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은 20분 정도 술을 먹지 않으니 충분하겠죠 너무 늦게 와서 좀 미안한 생각이 들었어요

본강남면옥 내부
본강남면옥 내부

2명이서 작은 사이즈(소) 충분했어요

우리는 소갈비찜 작은 사이즈 41000원이네요 코다리비빔냉면 하나 남편은 저녁을 먹은 터라 둘이 먹을 건데 작은 거면 먹을 수 있나요 물어봤더니 작은 사이즈가 2인분이라 충분할 거라고 하네요 기다리고 있으니 코다리 무침이 나왔어요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코다리무침
코다리무침
코다리냉면
코다리냉면

그건 그렇고 비빔냉면  맛은 어떤데?

쏘앤은 비빔냉면을 엄청 좋아해서 하나 시켜봤어요 남편은 진짜 맛있다고 정신없이 흡입하는 중에.... 어때 어때 계속 물어보네요 ㅋㅋㅋ쏘앤도 양념은 괜찮은데 젓가락에서 약간에 비릿한 냄새가 나는 듯 제가 좀 예민한 게 문제구나 하고는  남편한테는 맛있다고 했서요 맛있게 먹는 사람 식욕 떨어지게 할까 봐서요

코다리냉면
코다리냉면
갈비찜

메인 갈비찜 맛이 궁금하지?

드디어 소갈비찜이 나왔어요 제가 원한 단짠단짝한 양념이 짙게 밴 갈비양념은 아니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살짝 매콤한 맛도 나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심심한니 단맛도 적당하고 적당히 부드럽고 전체적이 맛은 좋은 편이었어요 사이드로 나온 샐러드 코다리 무침 장아찌 등등 맛 좋았어요 육수도 갈비탕 육수도 맛있었어요

갈비찜

소 사이즈 였는데 양은 제법 많았어요

갈비찜 :소 41000원 중 51000원 대 61000 원

냉면 8000원 코다리냉면 9000 왕갈비탕 14000원 

갈비찜
갈비찜
육수
육수

오늘 인천 구월동 시청 근처에 본 강남면옥 다녀온 후기였는데요 전체적으로 맛은 좋은 편이었어요 직원분도 친절한 편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