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신포동 맛집 중식당맛집 전가복 맛집리뷰 맛집탐방

by 쏘앤 2022. 11. 29.
반응형

인천 신포동 맛집 중식당 전가복 맛집 리뷰 맛집 탐방

영업시간 AM 11:00~ PM 09:00
브레이크 타임 PM 03:00~05:00
매월 첫째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소 앤입니다

중구 쪽에는 중식당 맛있는 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가 전가복 이랍니다

신포동에 위치한 전가복 중식당 맛집 탐방 이곳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 주차가 많이 불편해요 신포동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약을 하지 않으면 항상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했어요
식사인원 6명

간판이름 전가복
대중루라는 간판으로 1대 2대를 이어 오다가 지금의 3대 사장님이 전가복이란 이름으로 바꿔 가업을 이어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넓지 않은 내부는 깔끔합니다 우리는 팔보채 , 난자완스 , 탕수육을 시킴...

신포동 전가복 팔보채
신포동 전가복 팔보채

젤 먼저 나온 게 팔보채 ㅋㅋ 맛있는 비주얼에 빨리 먹고 싶은데 인증샷을 남겨야 하니 젓가락 들고 대기 기다리세요~ 빨리 찍고 핸드폰 내려놓고 먹기 시작 ~ 음~~ 이맛이에요 해산물이 신선하고 부드럽고 해산물 자체에서 나오는 은근히 달큰하고 담백하니 자꾸 당기는 맛이에요 정신없이 먹다가 혹시 나 혼자 다 먹었나 찔립니다 ㅋㅋ 손이 가요 손이 가 ~맛있어요

신포동 전가복 탕수육
신포동 전가복 탕수육


탕수육인데요 바삭 아님 쫀득한 식감에 탕수육입니다 고기 잡내 없이 상큼한 소스에 상당히 맛이 우수한 편이었어요
남편은 어디 가서 "맛있는 거 먹으면 저를 데려갑니다 맛있게 먹었는데 가보자고" 소 앤은 일주일에 한 번은 자장면을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인데요 이곳 전가복 짜장면 맛있는데 가보자고 해서 와봤는데 짜장면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유니 짜장이라고 양파 및 다른 부재료를 잘게 다져 조리해서 나와요 남편은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다른 분들도 좋은 평가 줍니다 한끗 차이로 소 앤 입에 살짝 부족한 맛

난자완스인데요 소 앤 뿐만 아니라 일행분들 다 같은 의견이었어요 난자완스는 별로였어요 고기가 푸석한 식감이라 맛이 떨어지게 느껴졌어요

신포동 전가복 난자완스
신포동 전가복 난자완스

신포동 전가복 신선한 해산물 듬북

어느 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식사로 삼선자장 볶음면 2인분 새우볶음밥 1인분 삼선짬뽕 1인분을 시켰어요 쟁반자장은 면보다 해산물이 많았어요 소스에 해산물만 보이죠 면순이인 소 앤은 면추가 하고 싶었지만 이미 배가 너무 불려 들어갈 자리가 없어요 다른 것도 조금씩 먹어봐야 하니 여기서 그만~

신포동 전가복 삼선볶음자장면
신포동 전가복 삼선볶음자장면

신포동 전가복 삼선볶음밥
신포동 전가복 새우볶음밥

전가복에는 두 가지 볶음밥이 있어요 우리가 먹은 볶음밥은 새우볶음밥이었는데 자연스러운 불맛에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 고슬 고슬밥 볶음밥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신포동 전가복 짬뽕
신포동 전가복 짬뽕

마지막은 얼큰한 짬뽕국물로 마무리했어요 해산물 싱싱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게 당기는 매운맛에 삼선짬뽕이었어요 항상 중식당에 오면 갈등이 생깁니다 자장면이냐 짬뽕이냐 두 개 다 먹고 싶은데 배를 못 키워 나서 하나도 많은 실정이니
신포동 전사복 맛집 리뷰는 난자완스만 빼고 나머지는 다 맛있었어요 오늘 소앤은 여기까지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