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역 명태조림 코반장명태조림 탐방,리뷰 동암역 명태조림맛집

by 쏘앤 2023. 1. 29.
반응형

인천 동암역 명태조림 코반장명태조림 탐방리뷰 동암역 명태조림맛집

명태조림 (소) 28,000원
명태조림 (중) 38,000원
명태조림 (대) 48,000원


안녕하세요 쏘앤입니다

명태조림 동암역 근처에 위치한 간판이름 코반장 매콤명태조림 이라는 식당입니다~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인천 동암역 코반장 명태조림집은 어떻게 알고 갔는데?

작년여름에 한번 우연히 갔다가 지금은 명태조림이 먹고 싶으면 이곳 코반장 명태조림집으로 먹으려 오는데요 명태조림은 명태의 꿈꿈 한 냄새가 나는 집이 있는데 이곳 코반장명태조림집은 그런 잡내 없이 맛있어요 소 앤은 맵 단 짠 좋아하는 아주 대중적인 입맛인데요 이 집은 밑반찬도 집에서 먹는 그런 맛이에요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인천 동암역 코반장 명태조림맛이 긍금한가요?
설명절연휴 끝나고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집에서 좀 떨어진 이곳 코반장 명태조림먹으러 왔어요 이른 점심이라 그런가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우리는 작은 사이즈 (소사이즈)시켰어요 사진에 보이는 게 작은 사이즈 데여 오늘은 간이 좀 간간하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넣어 김에 싸거나 깻잎에 싸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잡네 없이 매콤하고 식감이 쫄깃 졸깃하고 감칠맛이 밥을 부르는 맛이라 먹다가 밥 한 공기 추가해서 먹었어요 남편이랑 두 명이서 작은 사이즈 적당했어요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동암역 명태조림

인천 동암역 코반장 명태조림 추천
깍두기 미역국도 맛있지만 이곳에 밑반찬 중에 젤 맛있는 건 바로 짠지무예요 새콤하고 단맛 비율이 정말 기가 막히게 조화로워 하나 먹고 나면 음식을 또 먹고 싶어 지는 그런 맛 혹시 동암역근처 명태조림을 검색하시는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동암역 근처 코반장 매콤 명태조림 리뷰 총평입니다
명태조림맛은 좋았어요
밑반찬 맛도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어두웠어요
직원분들 진철 했어요
가격은 다른 식당과 비슷했어요
이 글은 내돈내먹이고 아주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동암역 명태조림 내부
동암역 명태조림 내부
동암역 명태조림 외부
동암역 명태조림 외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