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송도 백제원 한정식 후기 상견례장소 리뷰

by 쏘앤 2023. 1. 31.
반응형

인천송도 백제원 한정식 탐방리뷰 특별한 날 모임장소 후기

 

 

인천송도 상견례장소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식당

상견례

부모님 생일날

특별한날  모임장소 

식사인원 5명 보리굴비 2 인분 갈비찜 3인분

 

안녕하세요 소 앤입니다

오늘은 친구생일이라 인천송도에 위치한 백제원이라는 한정식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원래는 6명이었는데 컨디션 난조로 1명이 불참으로  5명만 모여 다녀온 후기랍니다~~

백제원 내부는 어떤 가요? 

내부가 깔끔하고 포토존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기념쵤영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나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화장실도  나름 괜찮았어요 

 

인천 송도 백제원한정식 가격대는 어떤가요?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었어요  

백제원디너코스 99,000원~105,000원

백제원 스페셜코스 76,000원~99,000원

상견례코스 58,000원~85,000원

명품갈비찜정식 52,000원

보리굴비 42,000원

인천송도 백제원한정식 맛은?

송도 백제원 한정식 우리는 갈비찜 정식에 보리굴비 시켰는데요 갈비찜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잡네 없고 기름기 있는 분위는 다 제거하고 살코기에 적당히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어요  송도 백제원은 음식이 하나하나 들려오는 게 아니라 한상차림으로 차려주셨서 푸짐해 보어서 좋았고 보리굴비도 비린내 없이 쿰쿰한 냄새 없이 맛있어요 메인 메뉴는 좋았는데 밑반찬이 특히 할 만 것 없이 평범했어요 가격대 비해서요

주인공 이렇게 생일상에 미역국이 나와서 좋았어요

총평 ★★★★

별하나 뺐어요 메인 메뉴인 갈비찜 보리굴비  좋았어요

기본이 되는 찬이 좀 부실해 보였어요 한정식이니 나물 반찬이라도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하는 아쉬움 있었어요

직원분들 친절했고 예약받는 분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인테리어, 식기류 괜찮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