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부도맛집] 칼국수맛집 엄지척까투리할매 칼국수 방문후기

by 쏘앤 2023. 2. 27.
반응형

대부도에서 칼국수를 먹는다면  망설임 없이 여기서 먹어요  

내돈내먹 대부도 엄지척까투리할매 칼국수 쏘앤 추천맛집

간판이름이 뭔데 ?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쏘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바람 쐬려 왔는데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바닷가라 그런가... 그리고 대부도 하면 조개구이랑 바지락 칼국가 유명하잖아요  여기 엄치척까투리할매는 원래 이름은 까치할머니26호 였는데 어느 날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10년 넘게 대부도에 오면 꼭 들려 먹고 가는 집인데요  몇 달 전에 9천 원 하던 칼국수가 만원으로 올랐네요  아~참  저는 아주 대중적인 입맛인 맵,단,짠 을 좋아하고 건강한맛 싫어 합니다 미리 말씀드려요

내부인테리어는 어떤데?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허름합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앉을자리가 없어  대기줄 서는 곳인데 저녁에 왔더니 빈자리가 많이 있네요

이 집은 칼국수도 맛있지만 이 김치가 정말 맛있고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엄지척까투리할매 칼국수 맛은 어떤데?

이 집에 칼국수맛을 설명하자면 바지락을 많이 넣어 감칠맛이 나고 아마 감자를 깔아 넣은 것 같은 감자에서 나는 감칠맛이 나요 칼국수면이 엄청 쫄깃쫄깃하고  칼국수국물은 맑은 국물이 아니라 악간에 농도가 있어요 

직접 담근 한국산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고춧가루 때깔 보세요

 
총평 ★★☆
이글은 쏘앤의 개인적이 입맛과 생각이 담긴 글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거 같아  별하나 뺐어요
칼국수 면이 쫄깃하며 국물이 시원하면서 감칠맛 있어요 조미료 감칠맛이  아니라 바지락과 감자맛 같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무난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해요
위생상태 좋아 보였어요

댓글